The Gold Standard

골드 스탠다드 보장제도

최소 구매 의무 없음
허벌라이프 회원이 되기 위해 제품을 구매할 의무는 없습니다.

허벌라이프 사업을 시작하거나 유지함에 있어서도 제품이나 사업도구를 의무적으로 구매하도록 강제하지 않습니다.
 
회원쉽 해지 및 환불규정
회원은 서면으로 해지 통지서를 제출 하거나 온라인 고객지원센타를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회원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한국허벌라이프㈜로부터 구입한 제품 가운데 개봉하지 않았고 재판매 가능한 제품은 구매계약 체결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반품 및 환불이 보장됩니다.
 
신뢰성 있는 비즈니스 정보
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비즈니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든 분에게 정확한 허벌라이프 보상 체계 정보를 시기 적절하게 제공함으로써 합리적인 의사결정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후원수당지급분포도는 허벌라이프 공식홈페이지 www.herbalife.co.kr -> 회사소개 -> 홍보자료 -> 보도자료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골드 스탠다드 동의서
모든 신규 회원 가입자들은 회원쉽 가입 전 골드 스탠다드 보장제도에 대해서 인지 및 숙지해야 하며 해당 내용에 대한 동의서를 작성하여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허벌라이프 제품 및 비즈니스 소개에 대한 엄격한 가이드라인 적용
허벌라이프의 모든 제품 라벨에는 각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과 효능에 관하여 명확히 적혀 있으며, 이는 제품을 제대로 선택하여 사용함으로써 최상의 효과를 얻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회사가 승인한 제품홍보문구와 제품관련정보는 허벌라이프 회원 가이드북, 제품 안내서, 기타 관련 책자 및 마이허벌라이프 (kr.myherbalife.com) 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허벌라이프는 사업적 기회 및 모든 팀 단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요구되는 노력에 관하여 현실적인 예견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허벌라이프와 허벌라이프 회원은 최고 수준의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허벌라이프 제품에 대한 부적절한 제품 설명 또는 공개된 허벌라이프 후원수당 지급분포도와 부합하지 않는 비즈니스 정보나 기타 의구심을 일으키는 불법 행위 등을 발견할 경우 바로 허벌라이프 고객서비스팀(1588-7577)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허벌라이프는 골드스탠다드 보장제도를 통해서 건강한 소비자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ko-KR | 2017-03-28 오전 9:48:07 | NAMP2HLASPX01